CASIO DIGITAL PIANO A/S

대표번호 : 02-855-9999

* 전국 A/S 지점망


지역 상호 주소 연락처
서울/경기/인천 본사: ㈜코아인더스트리 서울 금천구 독산동 332-41번지 4층 02-855-9999
청주 [충청도] 청주센터 충북 청주시 흥덕구 모충동 117-14 010-3383-8572
대전 대전센터 대전시 용문동 255-1 010-2081-4607
대구 대구센터 부산시 수영구 망리1동 462-43 010-4712-8281
부산 부산센터 [동양사]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3동 366-37 010-3551-2816
광주 광주센터 010-3601-5560
순천 순천센터 전남 순천시 장자보 1길 36-13 순천인켈 서비스센타 010-3623-8239
전주 전주센터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 1가 78-2 062-287-2416
강릉 강릉센터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1165-2 033-647-6638
제주 제주센터 제주시 이도이동 382 017-690-7784

고객 만족제도 운영
고객을 위한 아름다운 습관, 친절한 사람들의 약속!

1. 온라인 서비스
정보화 시대에 맞는 온라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님의 편의를 도모함으로써 가정, 직장 어디서든 서비스 접수부터 상담예약자가 진단까지 해결해 드립니다.

2. 약속 방문제
고객이 가장 편한 날짜 또는 시간을 지정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정확한 시간에 방문하여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서비스 실명제
사원증을 달고 있는 직원이 명함을 건내주며 신뢰를 보장하며, 방문 전에 미리 전화를 걸어서 직원의 이름과 소속을 밝히는 방문자 본인실명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4. 재결함 무료서비스
서비스 받은 제품이 3개월 이내에 재결함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으로 수리해드리며, 재고장이 발생했어도 부담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5. 해피콜 서비스
서비스가 끝난 후 수리한 제품의 상태와 서비스 만족도를 확인하여 고객의 작은 불편 하나까지도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3단계
1. 사전진단
서비스 신청전에 담당직원 먼저 상담을 하고 고객이 자가진단을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조치하는 서비스

2. 서비스상담
엔지니어가 직접 상담을 하여 불편함을 해결해드리는 서비스

3. 서비스신청
출장 서비스 : 고객이 원하는 날짜 또는 시간에 엔지니어가 고객집에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점검해드리는 서비스
센터방문 예약 : 고객이 방문가능 시간에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대기시간 없이 A/S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제품 보증 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기간의 기준은 제품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보증서에 의하여 확인합니다. 단, 제품보증서의 구입일자가 기재되어 있지 아니한 경우나 제품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보증서비스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유/무상 수리기준 안내
1. 무상수리
품질기간(1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경우
코아인더스트리 고객서비스 센터의 고객서비스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결함이 발생한 경우

2. 유상수리
보증기관이 경과된 제품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제품 내부의 먼지 등 세척 및 이물질 제거시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전기음향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외부 충격이나 소비자의 사용부주의에 의한 손상 발생시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